기업조회

정부사업공고

공고

공고 기본정보

[재공고]미래사회문제 ICT 해결 테크맵 사전기획 연구용역

공고 개요
기관명
공고구분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공고일자 2018-12-20 00:00:00.000
공고내용
공고번호: NIPA 제 18-226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재공고]미래사회문제 ICT 해결 테크맵 사전기획 연구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부터 2019년02월15일까지
다. 추정소요예산 : 29,700,000원(부가세포함)
* 부가세면세 업체일 경우, 소요예산은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제안
라.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 시 서류제출 불가)
o 제출마감일자 : 2019년01월04일 14시 까지
o 장 소 : 가.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나.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도장 및 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낙찰자는 전자계약 시스템을 통해 계약처리 됩니다.다. 접수마감 기한 경과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
3. 낙찰자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를제출받아평가한후협상대상자를선정(개별통지)하여기술/가격협상에참가할수있는자격을부여하고제안서평가1순위업체부터협상하여우리원에가장유리하다고인정되는업체를낙찰자로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규정및동법시행규칙제14조규정에의한유자격자이어야합니다.
나.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에의한부정당업자에해당하지않아야합니다.
다.입찰참가신청시우리원의선정방식에이의가없음을확약한자이어야합니다.
라.중소기업기본법에의한소기업또는소상공인,비영리법인이어야합니다.
-본사업은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시행령제2조의2및제2조의3에따른중소기업자와의우선조달계약이적용됨
마.정보통신산업진흥원계약운영요령제15조에의거다음각호의어느하나에해당하는경우입찰참가불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부설기관포함)퇴직자가대표이사,이사,감사또는상법제401조의2제1항각호의어느하나에해당하는자(비영리법인의경우이에준하는자를말한다)가근무하고있는법인이그퇴직자의퇴직일부터3년이내에입찰참가하려는경우
-정보통신산업진흥원(부설기관포함)퇴직자가그퇴직자의퇴직일부터3년이내에입찰참가하려는경우
5. 입찰참가신청서류
o(입찰)참가신청서(우리원 양식) (필수)
o입찰보증금 (필수)
o가격제안서(자동밀봉처리) (필수)
o가격산출근거표(자동밀봉처리) (필수)
o사업자등록증 사본 (필수)
o법인등기부등본 (필수)
o국세완납증명서 (필수)
o지방세완납증명서 (필수)
o확약서(우리원 양식) (필수)
o청렴이행각서(우리원 양식) (필수)
o중기업(또는 소기업) 확인서 (필수)
o제안서 원본 (필수)
o발표(PT)자료 원본 (필수)
o기타자격증빙서류(제안요청서 확인)(필수아님)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입찰금액의5/100이상을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제2항규정에의한보증서로납부하여야합니다.
(단,낙찰자가소정기일내에계약을체결하지않을경우입찰보증금은우리원에귀속됩니다.)
※보증기간의시작일은입찰참가신청일이전일자이어야하며,전체보증기간은입찰참가신청일다음날로부터30일이상이어야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규정및동법시행규칙제44조규정에의합니다.
8. 기타
1)입찰참가희망업체가전산장비준비부족등의사유로전자입찰등록및투찰이어려운경우에는입찰마감24시간이전에,입찰참가및서류제출은NIPA전자계약시스템(042-612-8954)로장애해결을위해문의바라며,장애발생에도문의하지않아발생되는모든책임은입찰참가자에게있습니다.
2)입찰에참가하고자하는자는반드시입찰등록사항과법인등기부등본(법인)및사업자등록증(개인)상대표자(대표자가다수인경우전부),주소,상호등이일치하는지확인하고입찰에참여하시기바랍니다.
3)입찰및계약과관련하여정보통신산업진흥원직원이금품,향응,불공정행위등부당한요구를할경우홈페이지(http://iitp.kr)-참여-신고센터또는감사실(042-612-8020)로신고하여주시기바랍니다.
4)제출한서류가허위또는부정한방법으로작성(제출)된사실이확인될경우에는관련법규에따라계약해지,부정당업자제재등의처분을받을수있습니다.
5)이입찰집행과관련하여입찰공고서와규격서(제안요청서등입찰첨부서류일체)의내용이서로다를경우입찰공고서가우선적용됩니다.
6)이입찰에참가하는자는다음의입찰설명서를구성하는공고서및각종규정,규격서등을반드시열람하고숙지하여야하며,숙지하지못함에따라발생하는모든책임은입찰자에게있음을알려드립니다.
7)규격착오또는규정미숙지등으로입찰자가계약을체결하지않거나,계약을체결하고불이행할경우관계법령에따라부정당업자로제재되어일정기간입찰참여가제한되는등불이익을받을수있습니다.
8)공공구매론활용가능
9)분쟁해결은국계법에따름
사업관련문의:사회문제R&D팀유영수책임(T.042-612-8181)
입찰관련문의:관련업무담당자(8852)

위와 같이 공고함

2018년 12월 20일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장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주관기관명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공고 담당자 정보

공고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원문URL https://www.ntis.go.kr/rndgate/eg/un/ra/view.do?roRndUid=330823
첨부파일

추가정보

추가정보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주제어 (키워드)